-드디어 싸인을 받다!!-

할렐루야!

Good news가 있습니다.

1. 오늘 템비에게 문자를 받았는데 Legal service department의 Head가 드디어 우리 글로리아 교회 등기 문서에 싸인을 했다고 합니다.

2. 법률 서비스 부서장의 싸인을 기다리는데만 1년 5개월이 걸렸습니다(다른 부서의 개입, 관련 문서의 분실, 기타등등의 이유)

3. 어느 기도후원자님의 표현대로 “엉망진창”과 같은 남아공 행정속에서도, 발이 푹푹 진창에 빠지는것 같은 상황에서도 글로리아 교회 성도들과 서로 손을 잡아 끌어 내주며 이 길을 가고 있습니다.

4. 며칠전 사기 비슷한 강도를 당한후에 ‘이런 어려운 일 있으니 주님께서 좋은 일을 허락하시겠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5. 문자를 받고 조안나, 앤드류 집사님들에게 문자를 보냈더니 “To God be the glory!! 하며 난리가 났습니다 ㅎㅎ. 주님 감사합니다!!
앤드류 집사님은 등기라는 산을 계속 올라가고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어록이 속축하네요 ㅎㅎ)

6. 이제 서류는 등기 담당 변호사에게 넘어갑니다. 이후에 등기 사무소로 넘어가서 등기가 나오면 교회 전기도, 물도, 화장실도, 교육관도 합법적으로 지을수 있게 됩니다.

7. 다음 단계의 돌발 변수들이 생길수 있다는 것을 아는 저로서는 안심할수 만은 없습니다.

8. 그러나 한가지 분명한 것은 등기를 얻기 위한 큰 산을 넘은 것만은 사실이라는 겁니다.

9. 올해내로 등기를 받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PS: 오늘 제 생일인데 하나님께서 감사한 선물을 주시네요^^

댓글

Scroll to Top